경기도 파주시 산남동 2호

2019년 01월 14일

 

자연의 상쾌함과 함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

_경기도 파주시 산남동 2호


 

 

 

 

최근 들어 자신의 보금자리를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이 둘러싸인 조용한 곳으로 옮기는 경우가 점점 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유롭지 않은 바쁜 도심 속 일상 생활과 자연을 느끼기 어려운 도시의 삭막함에서 비롯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만나 볼 파주 산남동에 사는 *** 건축주 분은 대기 오염이 심한 도심에서 벗어나 공기 좋은 한적한 곳에서 살기를 원하셨다고 하는데요.

가족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저희 코원하우스를 찾아준 파주 산남동 *** 건축주 분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Q. 전원주택을 새로 짓게 된 계기는?

 

아무래도 저희가 도심에 오래 살다 보니까 대기 오염도 심하고, 건강상 나쁜 것을 느끼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이제는 공기 좋은 곳에서 한번 살아보자 라는 생각이 들어 전원주택을 짓게 되었습니다.

 



 

 

Q. 저희 코원하우스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저희가 코원하우스를 정하게 된 것은 먼저 제가 인터넷 상으로 목조 주택에 대한 것을 많이 알아보고, 시공 업체도 알아보던 중에 코원이라는 업체를 알게 되었는데요.

 

그 후로 코원하우스 박람회도 가보고, 용인 전시장도 구경하러 가게 되면서 윤전무님을 비롯해

다른 직원 분들과 건축 상담을 계속 받게 되다 보니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완성된 전원주택에서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이번에 목조주택으로 주택을 짓다 보니까 일반 시멘트, 콘크리트 건물 보다 공해가 상당히 없는 걸로 느껴지더라구요.

그 전에 살았던 곳이 워낙 대기 오염이 심해 공기가 너무 탁한 느낌이 많았는데, 새로 전원주택 지은 곳에서는 그런 게 없어 상당히 맘에 듭니다.

 

또 한가지 말씀 드리자면 정원이 넓고 시원하게 만들어져서 너무나 만족하고 있네요.

 



 

  

Q. 코원하우스와의 작업 만족도는??

 

전원주택 짓는 기간 동안 상담을 정말 많이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상담 받는 동안 코원 직원 분들이 친절히 잘 대해주시고, 시공하시는 분들도 열심히 잘해주셔서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Q. 예비 건축주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제가 경험을 해본 결과 전원주택을 지으려면 우선 좋은 땅을 고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건설업체가 좋아야 만이 좋은 집이 나오는 만큼 땅하고 시공업체를 신중하게 생각하셔서 고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대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여자로써는 인프라나, 주위의 환경을 생각해야 하는 것 같아요.

집을 봤을 때, 땅이 맘에 들어도 두세 번은 방문 하면서 주위의 환경을 꼼꼼히 살펴 보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공기 좋은 곳에서 인생의 여유를 느끼고 싶어 저희 코원하우스를 찾아준 *** 건축주님!


바쁜 일상에 살아가다 보면 누구나 여유를 느끼는 방법을 가끔 잊고 살 때가 있죠.
이제는 *** 건축주님이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건 물론 몸과 마음의 피로를 싹 씻어낼 수 있는 여유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지금까지 디자인이 아름다운 집, 코원하우스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