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 방절리

2018년 08월 09일

7월 말 무더운 여름!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건축주님 집을 찾아뵈었습니다. 


기차를 타고 영월을 방문했는데요. 영월역 도착 후! 도심 속 무더위에 지쳐있던 마케팅 팀은 잠시마나 영월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맑은공기에 무더위를 잊게했습니다!

예쁜 경치를 보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건축주님을 찾았습니다!! 



먼저 건축주님 마당에서 볼 수 있는 자연경관 한번 구경해 보실까요?




 

“절경이네요. 장관이고요. 신이 주신 선물이네요” 



주택 앞마당 엔 탁 트인 자연이 보이고, 밤에는 수많은 별들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낮에는 자연경관을 보며, 차를 마시는것이 행복하고, 밤에는 주변에 빛들도 사라지기 때문에 도심 속에선 볼 수 없는 수많은 별들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천문학을 전공으로 하고 싶은 따님에게는 매일매일 꿈을 키우기에 가장 좋은 환경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 

 


 

마당에 설치 되어있는 테라스 의자에서 종종 가족들과 바베큐 구워드신다고 합니다 :) 

친적 및 지인들이 놀러올 실 때마다 너무 좋아서, 여름 휴가로 미리 예약을 할 정도라고 합니다. ㅎㅎ





건축주님이 알려주신 뷰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으로도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주택이란게 느껴지시나요?

멀리서봐도 코원하우스에서 지은 거라고 딱 알겠습니다!! 






주택 옆마당에는 이렇게 작은 텃밭을 가꾸고 계셨습니다. 전원생활의 장점 중 하나죠!! 토마토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요~! 


 

이제 건축주님 집에 들어가 볼까요? 


준공촬영을 진행하고 있는데, 저희를 반겨주는 집 주인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집의 마스코트인 주름이입니다!!




주름이는 따님이 주름이 많다고 지어진 이름이래요 ㅎㅎ 아파트에서 전원주택으로 이사오고 나서는 낮에는 밖에서 지내고, 밤에만 집안에 들이는데, 오늘은 무더운 날씨로 집안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저희를 반겨주는 주름이! 





생각해보니 입구 우체통 그림이 귀여운 고양이 모양이였는데 주름이 때문이였습니다 ㅎㅎ 


고된 촬영을 마치고! 건축주님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촬영이 끝날 때까지 따뜻하게 맞이해주신 건축주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집을 예쁘게 지어준 코원하우스 담당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달해주셨습니다 :)

친척, 지인들이 함께 따로 휴가를 갈 필요가 없어졌고, 별장같은 생활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해주셨습니다.  

코원하우스와 소중한 인연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건축주님! 촬영 끝난 뒤 맛있는 식사와, 닭강정 감사드립니다 ㅠㅠ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300